케어사례

케어사례 발모킹 발모킹3기수상자
발모킹 3기 수상자

1등

김O희 (여)

아이를 출산하고 아이를 키우며, 다시 사회로 복직하여 일에 다시 적응할때쯤 저에게는 변화가 생겼습니다. 탈모, 남의 일인줄로만 알았던 그 단어 저에게 갑자기 머리카락이 한웅큼씩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러다 말겠지라는 생각을 계속했지만 머리 뒷부분에 만져지는 탈모부위 저에게는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탈모관리를 어떻게 해야할까 생각이 들쯤 닥터스칼프를 알게 되어, 발모킹 선발대회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발모킹 참여 후 123일간 케어뿐아니라 홈케어도 열심히 하다보니 좋아질까를 의심하던 저에게 정말 좋아졌다 라는 답변이 오더라구요.정말 많이 좋아졌고, 발모킹이 효과가 있었고, 닥터스칼프가 믿음직했습니다. 이제 탈모라는 고민, 저에게는 멀어진 단어가 되었네요.

1등

전후사진

2등

김O득 (남)

탈모가 생긴지는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30대후반부터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으니까요. 그 당시 엄청나게 탈모관리를 했었습니다. 약을 먹거나 제품을 사용하거나 했습니다.하지만 약의 경우 부작용이 느껴져서 중단하고 모발이식까지 생각 하던차에 닥터스칼프 발모킹을 알게되었습니다.
발모킹을 참여하고부터 정말 될까? 효과가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관리를 받으면서 느낀건, 효과가 나타난다였습니다. 발모킹케어 후에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수도 줄어드는 느낌이었습니다.
정수리가 많이 채워진 지금은 회사에서도 모임에서도 당당하게 머리를 보여줄 수 있을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2등

전후사진

3등

최O철 (남)

탈모를 겪은지는 10년정도 되었습니다. 저의 직업이 음악과 관련되다보니 잠이 불규칙하고 자주 밤을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로부터 머리카락이 빠진 것 같습니다.
탈모관리를 위해 탈모약이나 한약을 먹어보고 샴푸,토닉을 써봤지만 큰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탈모관리를 포기한채 모발이식을 생각하고 있던차에 제 아내의 권유로 인해 닥터스칼프 발모킹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발모킹이라는것이 그냥 단순히 마케팅이고 포토샵으로 보정한거로 생각했지만 막상 받고나니 너무 좋아져서 깜짝놀랐습니다. 주위에서 알아볼정도로 머리카락이 많이 채워졌다고 말해주더라구요. 특히 제 아내의 경우 너무 좋아하는게 느껴져서 저도 좋았습니다.
머리숱이 없어 예전에는 파마를 했지만 지금은 파마를 안해도 채워져있으니 너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3등

전후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