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프로그램

관리프로그램 케어프로그램 탈모케어 레이디에프터케어

01

레이디 에프터 케어 (출산후탈모)

출산 이후 스트레스와 호르몬의 불균형에 의해 모발이 가늘어지는 현상을 말하며, 모근을 강화하여 건강한 모발을 갖게 해줍니다.

1회가 86,000원 / 약 60분

· 볼륨이 없고 쳐진다

· 가르마가 넓어지는 것 같다

· 모발이 가늘어졌다

01

주요케어

갈바닉
갈바닉(+),(-) 이온을 이용한 두피지압 및 림프순환 마사지기로서 영양의 배출과 흡수를 도와줍니다.

액티브컴플렉스
탈모의 원인인 5-α 리덕타제 1형과 2형을 모두 억제하여 탈모를 개선하는 천연생약 성분의 두피 영양제로 특허 성분인 추출물은 두피 기능 개선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02

케어사례

레이디 에프터 케어 전/후 사례 1

레이디 에프터 케어 전/후 사례 2

Q.

출산 후에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집니다.

여성이 임신을 하게 되면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의 분비가 증가하게 되어 휴지기성 모발이 탈락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즉, 성장기 모발이 오래동안 두피에 머무르게 해주는것입니다. 이는 10개월 동안 전체모발의 약 30%를 차지하게 됩니다.
에스트로겐은 출산과 동시에 분비 수치가 낮아지게 되는데 정상수치로 돌아오이까지 약 3~6개월이 소요되며, 출산 후 급격하게 퇴화기와 휴지기를 거치면서 모발이 탈락하기 시작합니다. 이 과정에서 출산 후 우울증, 수면부족, 잘못된 식생활, 과도한 스트레스 등에 의해 혈액 순환이 저해되고 피지량이 증가하면서 독소가 형성됩니다.
출산 후 휴지기 탈모가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탈모로 진행됩니다. 그러므로, 출산 후 3개월이 지나는 시점부터 집중케어를 받으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