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닥터스칼프, 롯데홈쇼핑 통해 '탄산케어샴푸 단독 패키지' 5월4일 최초공개 (미래한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닥터스칼프
작성일 20-05-06 14:13

본문

 

8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 닥터스칼프가 오는 5월4일 오전11시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 단독패키지를 최초 공개한다.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 도지모는 그날의 빈약한 탄식을 오늘의 풍부한 탄성으로 되돌려준다는 의미로 OH-MY-GOD를 되돌려 DO-GY-MHO로 이름 지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탄산케어샴푸는 헤어케어 1제와 두피케어 2제가 만나 두피와 모발을 위한 이상적 pH5.5를 맞춘다. 또한 도지모만의 특허성분이 즉각적인 탄산을 생성하여 2배 이상 폭발적인 거품을 연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실제 닥터스칼프 두피관리센터에서 시행되는 스페셜 탄산탈모케어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핵심 앰플6종의 주요성분 그대로를 샴푸 한 곳에 담아, 홈케어만으로 탈모 센터의 전문관리사에게 관리를 받는 듯한 전문 케어의 두피 시원함과 청결함을 느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단독 패키지구성은 본품 300g 2개, 리필 200g 2개씩 4세트, 파우치 4g 2개, 2세트로, 총 2216g 용량으로 구성된다.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는 닥터스칼프와 GC녹십자웰빙가 같이 공동 연구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닥터스칼프 정훈 교수는 “이번 출시된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는 두피 딥 스케일링과 영양공급 및 모발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 이라며 “닥터스칼프 탈모?두피 전문관리센터에서 케어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6종앰플의 주요성분이 그대로 함유돼 있다”고 전했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