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 롯데홈쇼핑 5월4일 11시35분 방송 (G밸리뉴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닥터스칼프
작성일 20-05-06 14:06

본문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두피/탈모 글로벌 브랜드 닥터스칼프와 GC녹십자웰빙이 같이 연구개발한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가 오는 5월 4일 오전11시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한다고 밝혔다.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는 5월 4일 오전 11시 35분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는 탄산 버블의 청량감과 두피 열을 낮추는 ‘보어’효과를 통해 두피를 개선하고 모발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도록 두가지 타입의 제형을 동시에 펌핑하는 방식의 X2탄산버블샴푸를 개발했다. 또한 실리콘, 라벤등 19가지 유해성분 무처방으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시에 케어 할 수 있는 샴푸이다.

주성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HP-DCC 콤플렉스, Natural Protector콤플렉스, 펩타이드, 아미노산17종, 24종 한방성분, 인체동일단백질 콤플렉스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는 실제 닥터스칼프 두피관리센터에서 시행되는 스페셜 탄산탈모케어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핵심 앰플6종의 주요성분 그대로를 샴푸 한 곳에 담아, 홈케어만으로 탈모 센터의 전문관리사에게 관리를 받는 듯한 전문 케어의 두피 시원함과 청결함을 느낄 수 있다.

롯데홈쇼핑 방송기간 동안 본품300g 2개와 리플200g 2개 4세트, 샘플4g 2개 2세트를 구성하여 판매 할 예정이다.


이번 닥터스칼프 탄산케어샴푸는 닥터스칼프와 GC녹십자웰빙이 같이 공동 연구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G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