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사례

케어사례 발모킹 발모킹1기수상자
발모킹 1기 수상자

1등

김O일 (남)

"초기에 다발성 탈모로 스트레스를 많이 겪었습니다. 탈모에 좋다는 음식, 샴푸, 피부과 등 방문했지만 악화만 안될뿐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넷에서 닥터스칼프 정훈 대표님의 기사를 읽게 되었고 저와 사례가 비슷한 것 같아 발모킹에 지원하여 어느새 123일간의 관리를 받았고 마지막 방문을 하고 나니 4개월이 정말 짧았다고 생각합니다.
탈모로 걱정이 많은 저에게 항상 방문하면 반갑게 맞이해주는 신촌점 실장님과 관리사분들, 그리고 매번 두피관리부터 마지막 빗질까지 정성껏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분들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생은 선생님들이 더 많이 하셨는데 저보고 왔다갔다 하느라 고생하셨다고 하니 눈물이 납니다.
어쨋든 너무너무 감사하고 또 볼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이런 기회를 주신 발모킹 선발대회 관계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4개월간 관리하시느라 고생가신 닥터스칼프 신촌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등

전후사진

2등

김O정 (여)

"첫 아이를 출산하고 탈모를 겪기 시작했습니다. 이 당시만 해도 크게 신경 쓰지 않았으며 호전 될거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탈모증상은 더욱더 커져만 갔습니다."
급기야 손바닥 만한 크기의 탈모가 진행되었고, 그 이후 미용실은 물론 아이와 함께 놀이터, 놀이공원 등 갈수가 없었습니다. 그 이후 인터넷을 통해 닥터스칼프 발모킹을 알았고, '123일간의 기적'이라는 주제로 관리를 받았습니다.
약 4개월간 닥터스칼프와 특별한 인연으로 탈모관리를 받고 몰라보게 좋아졌습니다. 4개월이 끝난 뒤에도 꾸준히 관리를 받으며 현재는 아이들과 전망대, 수족관등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아이들과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등

전후사진

3등

김O훈 (남)

"비슷한 업체인 곳을 6개월이나 다녔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는 상태였습니다. 오히려 탈모가 심해진다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인 소개로 발모킹 이벤트 포스터를 보고 신청하였습니다."
저는 닥터스칼프와 비슷한 업체의 탈모관리센터를 다니고 있었습니다. 경제적인 여건이 허락하지 않은 상황에서 탈모가 지속적으로 심해져 값비싼 탈모관리 서비스를 6개월 정도 받았습니다.
별다른 효과가 없는 상태에서 오히려 탈모가 심해진다는 생각까지 들던 차에 친누나가 닥터스칼프가 괜찮다고 권유하여 케어를 받으러 다니던 중 발모킹 이벤트 포스터를 보고 신청을 하였습니다.
발모킹을 통안 '123일의 기적'. 길다고 하면 긴시간이고 짧다고 하면 짧은시간입니다. 저에게는 참 좋은 시간으로 기억됩니다.
닥터스칼프를 통해 다시 한번 자신감을 얻었으며, 관리와 홈케어의 중요성을 절실하게 느꼈습니다. 이제는 방치하지 않고 꾸준히 관리하겠습니다.

3등

전후사진

3등

장O영 (남)

"원형탈모가 느껴지면서 인생의 절망까지 느꼈습니다. 저는 발모킹을 통해 어떠한 고통도 참고 열심히 해서 다시 환생하는 희망을 찾고 싶었습니다."
예전에 저는 원형탈모를 겪었습니다. 한 부위가 없어지면 다른 곳에서 원형탈모가 생기다보니 5군데나 생겨있던 상황이였습니다.
원형탈모가 보이면서 인생의 절망까지 느꼈고 저는 발모킹을 통해 어떠한 고통도 참고 열심히 해서 다시 환생하는 희망을 찾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발모킹 '123일의 기적'을 통해 관리를 시작하게됬지만 4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관리를 받으면서 과연 될까? 라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4개월이 지난 후 원형탈모가 있던 자리에는 머리카락이 올라와서 탈모가 생겼던 자리를 찾을 수 없을 만큼 많이 좋아졌습니다. 한 곳이 아닌 여러 군데가 이렇게 잘자랐다니 놀랍고 감사했습니다. 관리를 받는 동안 의심했던 제가 다시 환생하는 희망을 찾게되었습니다.
꾸준히 다니면서 더욱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유지하겠습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3등

전후사진

3등

함O주 (남)

"탈모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일을 하다 보니 스트레스가 생겨 탈모가 진행되었구나 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아내가 저의 탈모에 대해 많이 걱정해주었고, 닥터스칼프에서 진행하는 발모킹에 신청까지 해주었습니다. 합격이 된다면 관리를 열심히 해보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그리고 '발모킹 123일의 기적'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홈케어를 잘해야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잘 실천하지 못하였지만 닥터스칼프를 꾸준히 방문하였고 방문동안 케어를 열심히 해주신 덕분인지 탈모가 호전되어서 스트레스도 날아가고 홈케어도 꾸준히 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호전되는 저의 탈모에 닥터스칼프 방문하는 것이 좋았습니다.저도 이제 20대 분들처럼 머리에 힘주고 다닐 수 있을것같습니다.
4개월의 긴 시간 동안 관리해주신 지점분들과 집에서 탈모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준 제 아내에게 고마웠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3등

전후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