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두피관리전문 글로벌 브랜드, 닥터스칼프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닥터스칼프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탈모·두피케어)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닥터스칼프는 12여 년간 축적된 고객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고객의 타입에 맞는 효과적인 맞춤 케어를 진행하는 두피클리닉 전문케어센터다. 효과적인 탈모관리 연구를 위해 전문 박사, 석사로 구성된 R&D팀과 대학 연구소에서 지속적으로 관련 분야 연구에 힘쓰고 있다.

또한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탈모나 두피문제 예방 및 관리에 대한 운영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모발이식센터와 함께 모발이식과 탈모관리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강남센터를 오픈했다.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닥터스칼프가 글로벌 312개 지점의 탈모/두피 케어센터를 운영하며, 홈케어 제품인 최근 닥터스칼프 홈케어브랜드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이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한경비즈니스 네이버 뉴스에서 [구독 클릭]
잡지 정기구독 신청
디지털기술 투자 포트폴리오를 한눈에 알려줍니다 <한경무크 CES2021>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