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캠펏, 닥터스칼프와 MOU 체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닥터스칼프
작성일 20-05-06 14:24

본문

 

[온라인팀] 국내 탈모 인구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탈모의 가장 큰 요인은 스트레스 과다와 환경오염, 수면부족, 과로, 음주 등 부적절인 생활습관 반복과 유전적인 요인이다.

 

탈모인구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탈모관리에 대한 인식도 바뀌고 있는데 과거에는 숨기기에 급급했다면 현재는 적극적으로 관리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미용분야에서도 탈모시장에 큰 관심을 가지며 미용기술 뿐만 아니라 두피관련 기술을 접목시킨 시장에 뛰어들기 위해 배우려는 수강생들의 수요가 많아졌다.

 

이 가운데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는 지난 26일 대한민국 대표 탈모&두피전문기업인 닥터스칼프와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 (MOU)을 체결했다.

 

닥터스칼프는 전국 47개 지점과 312개 글로벌 두피케어센터를 운영중인 탈모두피 전문기업으로 독창적인 두피 케어 프로그램과 과학적인 케어세스템 특허 및 제품으로 관리 개선하는 탈모두피케어 관련 전문기업이다.

 

8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로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탈모. 두피케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안양평촌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수강생들에게 항상 수준 높은 교육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온 미용교육기관으로 전문미용 인력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업아이템과 프로모션 전략의 협의 및 제공과 상호간 인적, 물적 자원의 교유를 전개한다. 또한 세미나 교육훈련 및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협력체결로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동 사업을 계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닥터스칼프와의 MOU 체결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보다 좋은 기회와 정보를 제고할 수 잇게 되었다"며 "유익하고 체계적인 두피 탈모관리교육으로 취업과 창업까지 이룰 수 있는 미용학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햇다.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 범계, 산본, 평촌캠퍼스를 비롯한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동탄캠퍼스를 운영중이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싶은 교육 커피큘럼으로 맞춤형 스터디 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각종 해외연수 프로그램, 대학입시 면접대비반, 무료입시컨설팅, 취업 창업 컨실팅 등을 진행하여 실력 있는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는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